여행 맛집

여의도 순복음교회 앞 중화요리 팔당반점 짜장면 짬뽕 맛집

동글이의 블로그 2023. 12. 19. 13:10
반응형

여의도 순복음교회 앞 중화요리 팔당반점 짜장면 짬뽕 맛집

팔당반점 메뉴판


서여의도에 중국집이 많이 있는데 팔당반점은 처음 가봅니다.
중화요리 맛집인것 같네요.
맛있었거든요. 탕수육이 조금 맛있습니다.

여의도 팔당반점
위치: 서울 영등포구 은행로 37 지하 1층 팔당반점 서여의도점

여의도동 13-31

영업시간 11:00-21:30


여의도 팔당반점


짜장면 보다는 쟁반짜장을 주문했어요.
1인분이 주문이 됩니다.

팔당반점


모듬버섯덮밥 입니다.
맛있네요. 버섯을 식감도 좋고 양념맛도 좋았어요.

팔당반점


해물 쟁반짜장 입니다. 약간 매콤한 맛있었어요.
어제 영등포에서 짬뽕 탕수육 먹었는데 오늘은 여의도 팔당반점에서 짜장 탕수육을 먹네요.


짬뽕국물 매콤하니 맛있네요.
요즘은 짬뽕 많이 매운 맛을 좀 찾아 보기 힘든데 적당한게 내 입맛에는 딱 입니다.


탕수육은 찍먹으로 나와요. 고기두께도 두껍고 맛있네요.
배부르게 먹었어요.


짬뽕 탕수육을 어제 먹어서 그런지 비교가 되는데 팔당반점이 개인적으로는 더 맛있었네요.
부먹은 요즘 좀 그렇자나요. 여긴 찍먹
서여의도 짜장면 맛집 팔당반점에서 맛있는 저녁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