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맛집

만대항 근처 민우네 바지락 칼국수 태안 칼국수 맛집

동글이의 블로그 2023. 11. 8. 13:46
반응형


만대항 근처 민우네 바지락 칼국수 태안 칼국수 맛집


전에 충남 만대항에 가서 근처 식당에서 할머니랑 가족들이랑 칼국수 먹은 적이 있었는데 이번에 또 가게 되었어요.
이번에는 다른 식당에 가봅니다.


민우네 바지락 칼국수는 만대항 3km전에 있는데 로컬 맛집 같네요. 가격도 저렴하고 맛있었어요.
양도 많고 괜찮네요.


충남 태안군 이원면 원이로 2650-10 민우네바지락칼국수
수요일 정기 휴무
10:00-19:00
메뉴는 칼국수와 돈까스


태안 여행 가끔 하는데 멀어서 그렇지 태안 맛집 칼국수 인것 같네요.


밑반찬은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물과 추가 반찬은 셀프
참고로 지진 김치 맛나네요.


맛있는 돈까스 전문점 처럼 맛나지는 않지만 초딩 조카 꺼 남아서 하나 먹었는데 괜찮았어요.
소스가 괜찮네요. 어차피 아이들은 돈까스를 먹어야 해서 아이용 어른용 하나씩 주문했는데 돈까스 어른용이 두개 입니다.


면빨도 나쁘지 않고 국물도 진하니 맛나네요.


민우네 비지락 칼국수 가격이 착합니다.
김치 등이 국산 이네요.
좀 외진 곳일 수 있어서 더 저렴 한것 같은데 맛도 좋고 가성비 괜찮네요.


칼국수는 다 익혀서 나오고 후추는 안뿌려져서 나오는데 그냥 먹어도 괜찮았어요.


어른용 돈까스 입니다.


어린이용 돈까스


바지락 칼국수 3인 입니다. 양도 많고 바지락도 많았어요.
밥 달라고 하면 공기밥도 주네요.
볶은 김치가 젤 맛있었고 점심 한끼 잘 먹고 이제 서울로 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