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맛집

도화동 맛집 김춘복의 도시어부

동글이의 블로그 2023. 11. 6. 09:08
반응형

도화동 맛집 김춘복의 도시어부


인천 도화동에 가성비 맛집이 있었네요.
다시 가도 좋을 것 같은데 집에서 멀어서 ㅎㅎ
인천 갔다가 지인과 함께 식사한 곳인데 가성비기 좋았어요.
낚시꾼 김춘복님은 뉘신지 잘 모르겠으나 go go


맘에 드는 무한리필 셀프바가 있네요.
저는 백김치를 많이 먹었는데 맛있네여.
다른 반찬들도 적당히 먹었어요.

도시어부 메뉴


김춘복 도시어부 메뉴판
도시세트 어부세트 등 종류가 많아요.
대하구이랑 세트 하나 시켜봅니다.


팔딱팔딱 뛰는 대하
지금이 대하철인데 도시어부에서 먹어 보네요.


처음에 음식 나오기전에 세팅 들어갑니다.


탕수육 느낌의 맛있어~


대하튀김과 회도 맛나게 먹었네요.
쌈도 싸서 먹고 쌈장 찍어 먹고 맛있었어요.
회 먹어도 되나 싶은데 그냥 먹습니다.


인천지역에만 있는건가 우리동네에는 없던데 있으면 좋겠네 한번 생각해봤어요.
요즘 회는 잘 안먹기는 한데 그래도 아직 괜찮을 거 같아서 먹었는데 괜찮겠죠.
매운탕에 수제비 넣어 먹었는데 라면도 끓여 먹었어야 하는데 아쉬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