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맛집

갤러리밥스 주차 강릉여행 초당옥수수커피

동글이의 블로그 2024. 1. 5. 11:20
반응형

갤러리밥스 주차 초옥이커피


강릉 여행 하면서 커피도 많이 마셨는데 요즘 핫하다는 갤러리 밥스에 가봤어요.
주차는 갤러리 밥스 앞에 하면 되는데 주차장이 크지는 않아요
주차 안내해주는 분이 있어서 좀 편하게 했습니다.


갤러리밥스는 초옥이커피 초당옥수수커피가 유명한데
커피에서 옥수수맛이 나네요.


어느 순간 커피 도시가 되어버린 강릉
강릉은 장칼이 유명했는데 물론 장칼도 유명하지만 강릉은 이제 커피!!


정기 휴일은 매주 목요일 입니다.
오픈 11:30-19:00
갤러리밥스


초당옥수수커피 초옥이커피는
흔들거나 섞지 마시고 빨대를 사용하지 않고 조금씩 마시면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하네요.

다양한 맛을 느껴 봤는데 맛있어요. ㅎㅎ


디저트도 맛있어 보이네요.
빠르게 초당옥수수커피 한잔만 테이크 아웃했어요.
평일이라 갤러리밥스 대기줄은 길지 않았습니다.


화장실은 크지 않습니다.


뚜껑에 빨대 구멍이 없고 뚜껑 열어서 그대로 드시면 됩니다.


강릉 여행하면서 갤러리밥스를 알게 되었고 초당 옥수수 커피를 마시게 되었는데 색다른 맛이라 괜찮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