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맛집

파주 오리고기 맛집 능이오리백숙 오리구이

동글이의 블로그 2024. 1. 30. 17:53
반응형



파주 오리고기 맛집 능이오리백숙 오리구이


파주 오산리 기도원 근처 맛집이네요.
메모리얼 파크 뒷문으로 가면 더 빠릅니다.
길이 네비가 큰길 알려주네요.
아는 사람만 가는 파주 오리구이 맛집


토요일에 갔는데 이미 만석이네요.
단체손님 어르신들이 오리로 몸보신 중이 었어요.
브레이크 타임은 4시쯤으로 들었는데 가보실 분은 전화 해보고 가는 것이 좋을 듯 싶습니다.


다시오리
경기 파주시 조리읍 정문로 83 1층
031-941-7223


개인 적으로는 오리구이 맛있었는데 구이는 어딜 가나 맛있죠. 신선 합니다.
김치도 구워 먹을 수 있네요.


백숙도 맛있었어요. 밥은 찰 밥이었구요
누룽지도 주는데 남아서 다들 비닐 봉지에 포장해 가네요.
비닐 봉지는 공짜고 포장 재료는 700원이 었나 그러네요.


모든 반찬들이 정갈한 맛이고 직접 재배했다고 하는데
김치가 맛났어요.


국물도 진하고 맛있네요.
담백한것이 건강해지는 느낌 입니다.
능이도 먹다보면 보이는데 능이를 잘 몰라서 손이 오리보다는 많이 가지는 않았어요.


다 먹고 난 뒤 누룽지 반은 집으로 가져가고 반만 먹어 봅니다.
이미 배는 부르고 찰밥에 간장 비벼서 먹으라고 주는데 밥도 양 많이 주시네요.


오산리 파주에서 맛난 오리고기 먹고 건강도 챙기고 좋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