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맹꽁이열차요금 하늘공원 억새 구경

동글이의 블로그 2023. 12. 1. 16:53
반응형

맹꽁이열차요금 하늘공원 억새 구경


맹꽁이 전기차 매표소
사람이 많아서 패스했어요.
모이 힘들고 불편하면 줄이 길어도 기다렸다가 타면 좋고
걸을만 하면 계단으로 빠르게 올라가 봐요.


하늘 계단 있는 곳 까지 왔어요.
외국인들도 많고 사람들이 많았어요.
아이들과 아기와 같이 온 사람들과 가족 단위로도 오고 데이트로도 연인이 많이 왔네요.


하늘공원 하늘계단을 올라오면 월드컵 경기장도 보이고 한강도 보이고 시원하네요.
올라가는 길은 쉬엄쉬엄 걸으면 어렵지 않아요.


올라와서 오른쪽 매점 쪽으로 가면  예쁜 억새 밭이 보이네요.
해가 지고 있어서 더 예뻣어요.
화장실이 있는데 사람이 많네요.
매점이 있는곳이라 사람이 많아 사람이 안몰리는 다른 화장실로 이용해야 겠어요.


하늘공원에서의 일몰이 참 예쁘네요.
기분 좋아집니다.


어두워지기 전에 내려갈까 합니다.


이런 곳이 있었다니 여행을 온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서울 근교 가볼만한 곳 같아요.
하늘공원 밤에도 예쁜것 같아요.


맹꽁이 전동차 이용요금표 입니다키.
일반 2000 어린이 장애인 경로자 1500


하늘공원 하산하는 길에 맹꽁이 열차 줄 길었구요.
줄이 짧으면 바로 타고 갈텐데 그냥 내려 갑니다.
오랜만에 하늘공원에서 억새도 보고 재밋는 시간이 되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