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신두리해변 불꽃놀이 태안 모항항 낚시

동글이의 블로그 2023. 11. 22. 21:58
반응형

신두리해변 불꽃놀이 태안 모항항 낚시


신두리 펜션 스테이더 딜라잇 묵었던 숙소 입니다.


밤에 횡하네요. 평일이라 그런가 봅니다.
예약할때도 방이 많이 비어 있어서 한가롭게 잘 이용했네요.


불꽃놀이 하려고 구매한거 터트릴려고 가져왔어요.


다른 사람들이 이미 신두리해변에서 폭죽 터트리며 불꽃놀이하네요.


역시 재밋어. 폭죽 터트리고 다 수거 했습니다.
기본 치워 줘야 하는건데 아닌 분들도 좀 있는것 같고 그르네요.


폭죽 구경하는 아이
언능 폭축 터트리고 싶어 하는 모습이네요.
바다 해변에서 폭죽은 재밋죠. 아이들과 신두리해변에서 폭죽놀이 괜찮은 것 같아요.
구경하는 것도 재밋고 그르네요.


물이 좀 빠지긴 했는데 모항으로 와서 낚시 해봅니다.


학암포 방파제나 신진도 만리포 등대쪽에서 낚시를 했었는데 오늘은 모항에서 해봤네요
입질이 좋네요. 애럭이나 놀래미정도지만 잡은게 어디냐며 몇번 낚시 해봤던 것 중 오늘 입질이 가장 좋았네요.


두마리 잡고 애럭 놔주고 두마리 방생하고 1시간만 낚시 하고 들어갑니다.
물 빠져서 낚시를 할 수가 없네여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