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스테이더딜라잇 태안 202호 태안여행 신두리 펜션 숙소

동글이의 블로그 2023. 11. 9. 16:32
반응형

신두리 펜션 스테이더딜라잇 102호 태안여행 숙소

스테이더딜라잇태안


신두리 펜션 스테이 더 딜라잇 102호 202호를 빌렸어요.
태안 가족 여행으로 왔는데 1박2일 잘 머물다 갑니다.
바로 앞에 해변이 있어서 좋았네요.

스테이더딜라잇태안


스테이 더 딜라잇 태안점
주소 : 충남 태안군 원북면 신두해변길 165
입실 15:00 퇴실 11:00
전화 0507-1365-2714

스테이더딜라잇태안


좀 일찍오게 되어 입실을 기다리면서 신두리해안을 바라 봅니다.
밀물이라 물이 다 빠졌네요. 지금 골뱅이든 조개든 주우러 가야 하는데 아직 텐션이 좀 떨어져서 구경만 합니다.
밤 해루질을 기대해 봅니다.
신두리 해루질 검색해보니 골뱅이도 줍고 하던데

스테이더딜라잇태안


호미나 갈고리는 펜션 앞에 있으니 가져가면 될 것 같네요.
잘 잡히려나 ㅎㅎ

스테이더딜라잇태안


모래를 씻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펜션에 깨끗하게 하고 들어가야죠.


펜션 앞에 파크펜션이 있네요. 가격이 좀 더 싼데 예전에 파크펜션에서 잔적이 있어요.

스테이더딜라잇태안


퇴실키 넣는 곳 입니다.

스테이더딜라잇태안


202호 테라스 이층이어서 그런지 바다가 더 잘 보입니다.
1층도 높이가 좀 있어서 잘 보이긴 해요.
고구마 굽는 난로와 바베큐 해먹을 수 있는 장비가 있어요.
보통 숯불에 고기 굽는데 25000원 드리면 됩니다.
불 넣어주세요.

스테이더딜라잇태안


2층 방과 화장실이 있고 계단을 올라가면 침대와 화장실이 하나 더 있어요. 그래서 200대로 시작하는 호실이 더 비싸네요.
201호가 가장 큰고 그래서 예약 하기가 어렵네요.
더 비싸긴 해도 좋은 것 같아요.
예약은 아고다가 젤 싼거 같기도 하고 그러네요.

스테이더딜라잇펜션


물 끓일 포트도 있고 해서 아기 분유 타는데 괜찮았아요.
아기랑 여행가면 좀 빡시긴 한데 그래도 기분이 참 좋네요.

스테이더딜라잇펜션


2층 침대방 깔끔 하긴 했어요.
드라이기도 있네요.

스테이더딜라잇펜션


화장실 컨디션
뜨거운 물 잘 나와요.

스테이더딜라잇태안


전자랜지 있고 가스불 화력 좋고 그럽니다.

신두리스테이더딜라잇


2층 침대 입니다.
밑에서 잠 자면 애들이랑 4명도 잘 수 있겠네요.

신두리스테이더딜라잇


스테이 더 딜라잇 202호 2층 창문
구지 티비는 안 볼 것 같은데 탑층에만 있네요.

스테이 더 딜라잇 202호

신두리스테이더딜라잇


벽난로 이용방법
벽난로는 이용안했어요. 요금 25000원
고구마나 좀 가져 왔다면 벽난로 이용했을텐데 그래도 눈내리고 할 때 가면 벽난로 이용해봐도 좋을 것 같네요.

신두리스테이더딜라잇


물이 쫘악 빠졌지만 더 빠져야 뭐라도 주울텐데

신두리스테이더딜라잇


삼겹살 부터 굽습니다.
뚜껑 닫고 굽는 방법을 알려주십니다.
노릇노릇하게 맛있게 구워지네요.


삼겹살이 밖에서 먹으면 맛있는데 더 맛있는것 같네요.
기분탓인가 ㅎㅎ 몰 먹어도 맛있을 배고픈 시간


소고기도 구워봅니다.
소고기도 잘 구워지기를 기대하면서 ㅎㅎ


역시 비싸서 그렇지 소고기가 진리
다 못먹을 줄 알았던 고기까지 다 먹고 소세지도 구워먹고 이제 불꽃놀이 하러 가야겠네요.

신두리스테이더딜라잇


여러발 터트렸어요. 불꽃 놀이는 나이가 들어도 재밋네요.
아기가 신기한듯 처다보네요. 좋아하는 듯
아이와 신두리해변에서 좋은 추억 만들어 갑니다.

신두리해수욕장


다음날 아침 평화로운데 날씨가 어둡네요.
퇴실 준비를 합니다.
늘 그렇듯이 아이가 있으면 퇴실 준비 시간이 많이 걸리네요.
어제 남은 매운탕과 라면으로 아침을 하고 퇴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