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신두리 해안사구 주차 태안 가볼만한 곳 추천

동글이의 블로그 2023. 11. 28. 23:44
반응형

신두리 해안사구 주차 태안 가볼만한 곳 추천


국내 최대의 모래언덕 신두리 해안사구
해안 사구의 동식물들을 보면서 아이들과 구경하기 좋은 것 같아요.
태안 여행 가볼만한 곳 중 하나 인것 같습니다.


신두리 해안 사구 입구 앞에 큰 카페가 하나 있는데 그곳을 이용하고 주차해도 좋을 것 같고 3분 거리에 공용 주차장이 있어요.
태안 신두리 해안사구는 주차하기 좋은 것 같네요.
입구에서 직진하면 사구 구경 관람안하고 바로 건너갈 수 있어요.


저 끝에 뭐가 있나 궁금하여 관람 방향으로 안가고 직진
시간이 없거나 걷기가 힘드시면 그냥 직진 하고 다신 오신 길로 오면 됩니다.
정식 관람 시간은 30-40분 정도 됩니다.


신두리 해안 사구에는 초겨울철이어서 그런지 아주 예쁘게 억새밭이 형성되어 있네요.
억새 앞에서 사진도 찍고 배경이 예뻐요.
보기 좋아요. 앞엔 바다가 뒤엔 사구가 있네요.


두웅습지도 있고 사구도 멋있고 생태공원도 있고 아이들과 가볼만 합니다.


어머니가 어릴적에 놀러 가봤던 곳을 가족들과 함께 가고 싶다고 해서 한번 놀러가봤는데 좋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