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해운대 블루라인파크 주차 부산해변열차 가격 시간표

동글이의 블로그 2023. 10. 27. 11:26
반응형

해운대 블루라인파크 주차 부산해변열차 가격 시간표


해운대 블루라인 파크 주차 부산해변열차를 타러 갔어요.
부산에 오랜만에 여행가는게 뭘 해야 할지 모르겠더군요.
부산에 가면 해운대 근처에 있는 해운대 블라인파크 에서 열차를 타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블루라인 파크 해변열차 시간표 입니다.
해운대쪽이 미포정거장 입니다.
걸어가는 길도 있는데 나중에 걸어도 가봐야 겠네요.
목적지 도착해서 내리고 다시 타야하는데 시간은 넉넉하게 잡고 가시는게 좋겠어요.
대기줄도 길고 그래서 주말이 아니면 좀 괜찮은 것 같네요.


부산에 왔으니 전망대도 한번 가보고 해변열차도 한번 타봐야지요.
부산 여행중 가볼만한 것중에 요트도 괜찮았네요.

부산캡슐열차는 가격도 더 비싸지만 타려고 하니 시간대 매진이었어요.
스카이 캡슐 가격은 2인 3만원
3인 39000 4인 4만4000
해변열차가격은 1회 7천원 2회 1만원
자유이용권은 1만3천원
어르신 할인은 신분증 꼭!!

에어콘도 있고 유리로 창이 되어 있어서 햇빛도 좀 피하고 좋네요.
겨울에도 찬바람을 좀 막아줄것 같네요.

여유를 느낄수 있네요.
천천히 가는 해변 열차를 타면서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합니다.

청사포에요. 어제 갔었는데 좀 비쌌던 도희네 조개구이집이네요.
그래도 추억 하나 남기네요. 도희니 조개구이집

송정해수욕장 도착했어요. 여기에 왔었는데 아주 오래전이라 기억도 잘안나네요.
분명 많이 바뀐 거겠죠.
카페가 근처에 있어서 커피 한잔 해봅니다.
이정표가 재미나네요. 깨끗해 보이는 송정해수욕장
해운대나 광안리 만큼은 많이 안가는 것 같네요.
해변 열차를 타고 와서 좋았어요.

해운대 블루라인파크 미포정거장
미포주차장 이용안내
주차요금표
블루라인파크 이용고객 2시간 무료


기계식 주차 입니다.


어른들이나 아기와도 가볼만 하네요. 대기줄만 없으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