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태안 소원면 비앤씨제과점 동네빵집

동글이의 블로그 2023. 11. 11. 09:11
반응형

태안 소원면 비앤씨제과점 동네빵집


태안 여행중에 케익살일이 있었는데 태안시장이 머네요.
태안은 태안시장쪽에 가야 뭐든 살게 많은데 이미 숙소가멀어서 근처 소원면에서 베이커리집을 찾아 봤어요.


B&c제과점 동네 빵집 입니다.
빵종류가 많지는 않고 로컬 빵집 인것 같네요.
빵이 먹고 싶다면 비엔씨 제과점으로 가면 될 것 같네요.
만대항 만대로 낚시 하러가는 길이라면 근처에 있습니다.


생도넛 꽈배기도 있고 몇개 구매해봅니다.사장님은 친절하세요.
동네 빵집 오랜만에 가 봅니다.


빵이 요즘 나오는 파리바게트나 그런 맛은 아닌데 먹을 만 하네요.


어제 케익 샀어야 하는데 못사서 그냥 한번 들어와 봤는데 집에 가는길에 배고플때 냠냠 했어요.

충남 태안군 원북면 원이로 833-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