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마뇨떡볶이 구로nc백화점 떡볶이뷔페

동글이의 블로그 2023. 11. 13. 08:09
반응형


마뇨떡볶이 구로nc백화점 떡볶이뷔페
떡볶이 무한리필


구로nc백화점에 갔다가 마뇨 떡볶이 먹으러 갔어요.
처음인데 오 괜찮네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있고 맛을 선택할 수 있는게 가장 좋네요.


탄산음료 무한제공
패스트푸드 햄버거도 이제 무한리필이 사라졌는데 떡볶기 뷔페 무한리필이라니


떡 종류도 많고 국수도 먹을 수 있네요.


무한리필이라고 해도 남기면 환경 부담금3000원을 내야 한다고 하네요.


고기튀김 분홍소세지 어묵튀김 김말이 만두까지
먹을게 많아서 좋았어요.


순대에 돈까스 까지 배부르다.

마뇨떡볶이 nc점
서울 구로구 구로중앙로 152 6F 마뇨떡볶이 NC신구로점

제로탄산이 있다니 그렇다면 제로로 먹어 봅니다.
탄산은 3잔정도 먹어 줍니다.


어묵도 맛있고 같이 온 초딩님이 좋아하셨습니다.


볶음밥도 있는데 배불러서 못해먹었는데 만들어 먹어도 좋을 듯 싶네요.
토핑 2000원 추가 하면 치즈가 ~ 맛나겠네요.


양배추 파 버섯 나물 등도 있어요.

순한맛과 치즈맛 섞어서 먹으면 안맵고 맛있네요.


짜장떡볶이 만들었어요.

마지막은 짜장떡볶이로 마무리 했습니다.
초딩입맛 좋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