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점보도시락 라면 맛과 양 칼로리 정보

동글이의 블로그 2023. 10. 28. 09:25
반응형


점보도시락 라면이 한때 유투브에도 나오면서 유행이 있었는데 그때는 구할수 없어서 못먹다가 이제서야 맛을 보게 되었네요.
일단 뭐 엄청 큰 라면인데 맛이야 비슷하겠지 예상되며 스프랑 물을 부어 봅니다.




라면이 8개에 라면 건더기 넣고 스프가 많네요.
다 넣어 봅니다.
커피포트에 물 두번 날랐네요.
양이 많아서 계속 먹었어요. 밥을 이미 먹은 상태에서 가볍게 먹어 볼려고 4명에서 먹는데 밥을 먹어서 그런건가


라면맛은 나쁘지 않고 스프가 많아서 짧짤했네요.
3269칼로리로 혼자먹으면 안될것 같네요.
3명에서 먹어도 천칼로리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