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헤이리 근처 식당 주먹보리밥

동글이의 블로그 2023. 10. 25. 09:17
반응형

헤이리 식당 주먹보리밥


옛날보리밥이 기본인거 같은데 코다리정식으로 주문해봅니다.


가격은 무난무난 하네요. 옛날 보리밥 먹을까 하다가 코다리가 땡겨서 먹어봤어요.
신세계 아울렛 갔다가 집가는 길에 식당이 초입에 있어서 주차는 한 바퀴 돌아서 했네여.


코다리찜과 된장 밑반찬이 나옵니다. 코다리찜은 간이 세지 않네요. 간이 약한걸 좋아라 해서 그냥 저냥 맛나게 먹었네요. 호불호 있는 맛
요즘 간 약하게 해서 먹느라 맛나게 먹었네요.



배부릅니다. 밥도 한공기 다먹고 반찬은 셀프로 먹으면 되네요.
밥은 꽉차 있네요.
버섯반찬 맛있었고 된장찌개 소소 했어요.


주먹 보리밥 맛나게 밥 먹고 갑니다.  파주 아울렛 갔다가 집 가는 길이라 헤이리가 코 앞인데도 집으로 갔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