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맛집

[제주동문시장] 동문야시장 먹거리 회포장 딱새우 랍스타 김치말이 삼겹살

동글이의 블로그 2022. 5. 2. 11:20
반응형

제주 동문 야시장 먹거리 딱새우 랍스타 김치말이 삼겹살

제주도 가면 제주 동문시장은 한번씩 들리는게 코스처럼 되어 있습니다.
매번 동문시장을 갔었는데 주차가 좀 어렵긴 하죠
복잡하니까요 숙소에서 걸어 가보려 했는데 생각 보다 머네요.


제주 동문시장 8 번 쪽이 야시장 라인 입니다.
6시인데 이미 사람이 많이 있네요.
지금은 줄이 생각 보단 길지 않은 데요 저녁 되면 사람들이 많이 몰리네요.


제주 제주시 관덕로14길 20
이도1동 1436-7
동문시장 21:00영업 종료
동문야시장 24:00종료


버터 문어 함박스테이크 10000


동문시장 횟집 마다 포장회와 딱새우를 팔아요
딱새우 10000 ,15000
회는 가격이 다 다르지만 맘에 드는 거 포장해 가도 좋을 것 같네요.


동문시장에 횟집이 많고 어디가 좋을 지 몰라서 그냥 샀는데 거기서 거기일 것 같아요.


딱새우 한번 먹어봐도 좋은 것 같아요. 작년에는 성산에 있는 식당에서 먹었는데 동문시장에서도 파니까 좋네요.

 


한라산 흑돼지 버터구이라니 맛나겠네요 9900

 


제주동문재래시장 왕오징어 버터구이 괜찮아 보이네요.

 


방송출현 원조맛집 동문야시장 28호부타 시작한 랍스타 찐 원조집
동문시장 명물 이라네요. 잘 알아보고 가진 않아서 줄 서 있는 곳에 자연스럽게 줄서서 기다렸어요.


흑돼지육전 맛있어 보이네요.


한라산 떡갈비 1개 4000원 불나네요. 이런거 먹어줘야 할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청년미남들 랍스터 마농구이/치즈구이 흑돼지 김치말이 불닭오징어 버터 구이
1세트로 구매 했어요. 24000원
멋은 흑돼지 김치말이가 괜찮았던것 같아요.
같이 드신분은 세개다 괜찮다고 했구요.


제주도 동문야시장 먹거리 좋네요.
불닭 오징어 버터구이
음악에 맞춰 열심히 춤을 ~ 신나네요. 살 많이 빠지겠어요.


랍스터마농구이


흑돼지 전복김치말이 삼겹살


호텔에서 맛있게 먹어 봅니다. 밖은 아직 추워요.


딱새우 초장에 찍어서 먹는데 맛나네요.
딱새우 꼬리쪽 뒤에 누르면 쏙 빠집니다.


10000원짜리 회
문어 맛있구여 참돔 문어 광어 였던가 그래요.
회 잘 못먹으니까 초장 듬뿍 찍어서 먹어 봅니다.


흑돼지 김치말이 삼겹살 이게 셋중이 젤 괜찮네요.


오징어 버터구이는 제 입맛엔 그냥 저냥 했어요.
그래도 다 먹긴 했네요.


랍스터 마늘맛인데 치즈로 할 걸 그랬네요. 맛은 있어요
동문야시장에서 먹거리 사서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