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맛집

제주시 현지인 맛집 제주소드래

동글이의 블로그 2022. 5. 3. 10:24
반응형

 

소드래

제주소드래
제주 제주시 가령로 1
이도이동 314-4

제주 현지인분과 식사 할일이 생겼는데 제주 소드래에서 보자고 하셔서 가보게 되었습니다.
한정식 먹는 곳이 었네요.
1층이 주차공간이 있었어요


한정식 보쌈 제주 소드래
동문시장에서도 가까운 곳이네요.
점심 특선도 좋아 보이는데 저녁에 먹으러 왔어요
관광객이 오는 곳은 아닐 것 같아요.
현지인 분들이 많이 있으셨어요.


부드럽고 맛있네요.


잡채도 맛있었어요


감자 고로깨가 부드럽고 맛나네요. 소스를 잘 발라서 먹으면 더 맛나요.

 

 


보쌈이 나오는데 보쌈도 맛있습니다.


된장찌개가 구수하니 맛있네요.

 


단호박 밥인데 밥을 푸고 물을 부어 누룽지도 먹습니다.
배부르네요. 동문시장도 가서 야식도 먹어야 하는데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