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맛집

함덕해수욕장 bhc치킨 양념반 후라이드반 치즈볼

동글이의 블로그 2022. 4. 29. 23:09
반응형

함덕해수욕장 bhc치킨 양념반 후라이드반 치즈볼


오늘은 날씨가 좋았다가 흐렸다가 제주도 날씨가 그런건지 왔다 갔다 하네요. 함덕 해수욕장에서 델문도 카페가 보입니다.
해변에 모래도 깨끗하고 바닷물도 맑습니다.


함덕 해수욕장 언제나 와도 예쁩니다.
바람이 불면 아직도 추워서 경량 패딩을 입었습니다.
이제 날씨가 더 더워지겠죠.
저녁에 치킨 먹으러 bhc치킨 함덕점에 갔습니다.


함덕 Bhc치킨 입구에서 라마다 호텔이 보입니다.
이번엔 스위크캐슬 호텔에서 1박 하는데
작년에 라마다 호텔에서 묵었는데 반갑네요.
함덕 해수욕장 근처에 있는 호텔들 입니다.


배달이 안될 것 같아 직접 왔는데 배달이 되네요.
호텔 보다는 분위기가 더 좋은 것 같네요.

Bhc치킨 메뉴

함덕bhc


후라이드반/양념반 치즈볼 주문 했는데
제주도에서 치킨 먹으니 더 맛있는 것 같습니다.


치즈볼 맛있네요. 배달만 해서 먹다가 직접 먹으니까 바삭하고 치즈 달달하고 맛있네요.

치킨 먹고 난 후 소화도 시킬 겸 해변을 살짝 걸었는데 함덕해수욕장 분위기가 좋네요


Beautiful Hamdeok


아직 분위기 조용하지만 날씨가 따듯해지만 엄청 붐빌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