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맛집

포레스트 아웃팅스 고양시 가볼만 한 곳 일산 베이커리 맛집

동글이의 블로그 2022. 4. 26. 18:02
반응형

일산 포레스트 아웃팅스 카페 베이커리 빵 맛집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고양대로 1124 포레스트 아웃팅스
영업시간 10:00-22:00


포레스트아웃팅스 카페는 힐링하기에 좋은 곳 같습니다. 야자수가 있다니 제주도 인가 싶었네요.
그냥 힐링 되네요. 서울 근교 일산에 포레스트 아웃팅스 대형 카페가 있어서 가까워서 좋은 것 같아요.
일산에 식물원 같은 카페가 있었다니 일산 오면 또 들리고 싶은 생각이 드네요.


포레스트아웃팅스는 대형 베이커리에 식물원 느낌이 들고요.
요즘엔 대형으로 크게 만들어야 사람들이 더 많이 가는 것 같아요.
포레스트 아웃팅스는 브런치 피자 파스타 맛집으로도 유명하다고 합니다.
밥먹고 와서 커피와 빵 주문 합니다.


적당한 위치에 좋은 자리 잡은 것 같네요.
물론 앉는 자리들도 있는데 편해 보이긴 했어요.
포레스트 아웃팅스 조명도 멋지고 사람들이 많아서 사진은 찍을 수 없었지만 데이트 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네요.


먹고 싶게 예쁜 빵들이 많이 있네요.


맛있어 보이는 빵들이 많아서 무엇을 골라야 할지 고민고민 되네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7000 라떼 6500


일산 포레스트 아웃팅스는 주차장이 완전 넓어요.
그래도 사람들이 많이 와서 사람들이 몰리는 시간엔 자리도 없다고 하는데 고양시 일산 핫플 대형 베이커리 카페 인것 같네요.
포레스트 아웃팅스로 데이트나 소개팅으로 와도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