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양평 양떼 목장 아기와 가볼만한 곳

동글이의 블로그 2024. 9. 2. 17:49
반응형

양평양떼목장
09:30-18:00 토일19:00
화요일 휴무
경기 양평군 용문면 은고갯길 112

아기랑 양떼목장에 가봤어요.
양들이 많이 있고 타조도 있고 규모가 많이 크지는 않네요.
입장시 먹이도 줍니다. 반려동물 함께 불가하네요.
가격은 네이버로 5500원


타조가 좀 위험하긴 합니다.
조심하라고 써 있어요.
예쁘게 생겼는데 아기들 조심하자

더운날에 가면 힘듭니다.
이제 좀 시원해지긴 했지만 낮엔 많이 덥죠.
놀이터도 있고 방목장도 있어요.
방목장에 양이 또 있습니다.

구름 예쁘고 좋네요

장난감이 좀 있구요. 사람이 많진 않네요.
더울때 와서 그런가 봐요.

모래 놀이를 하는 아기들
재밋나 봐요.
더운데 재밋어 하다니 다행입니다.

더워서 카페 찾다가 양평양떼목장 매점이 있어 가봅니다.

양떼 목장 매점은 시원하네요.
커피한잔 하고 아이스크림도 먹고 수유실에서 기저귀도 갈고 매점에서 좀 쉬다 가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