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롯데몰 주차요금 김포공항점 노티드 도넛

동글이의 블로그 2024. 1. 10. 16:02
반응형

롯데몰 김포공항점 노티드 도넛


롯데몰 김포공항 노티드 도넛이 맛있다는 얘기는 들었었는데 김포공항 롯데몰에 가니 줄이 길게 늘어져 있네요.
줄 같이 서 봅니다.
줄이 좀 준거 같아서요.


세트 메뉴사고 싶었는데 같이 가신 분이 사지 말라고 해서 도넛 3개만 구매 해봅니다.


바쁩니다. 직원들도 많은 것 같은데 사람들이 계속와서 힘들 것 같네요.


노티드 케익도 있고 가격은 좀 나가네요.


우유생크림 도넛은 이미 다 나가서 없네요.


커피도 판매 하는데 캔 말고 라떼 주문 했어요.


차안에서 한입 먹어 봅니다.
달달하니 맛나네요.
빵이 부드러워서 살살 잘 넘어가는 식감입니다.


롯데몰 김포공항 주차 요금은 미구매시 기본요금 30분 1000
일일주차25000
구매시 1만원 1시간 3만원 2시간 5만원이상 3시간

5만원 이상은 소비해야 좀 돌아 다니겠네요.
밥먹고 차마시고 하면 얼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