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유가네별채 신도림 디큐브시티 맛집 가쓰오부시 닭갈비 볶음밥

동글이의 블로그 2023. 12. 16. 19:33
반응형

유가네별채 신도림 디큐브시티 맛집 가쓰오부시 닭갈비 볶음밥


신도림 디큐브시티에 갔다가 점심을 뭘 먹을까 했는데 유가네별채가 보여서 가봅니다.
혼밥도 하기 괜찮아 보이네요.
디큐브시티에 오면 식당가가 윗층에 있지만 지하에 있는 식당가도 괜찮아서 자주 이용합니다.

유가네별채신도림


유가네 별채 신도림 메뉴판 입니다.
닭갈비 볶음밥 간장닭갈비 가쓰오 닭갈비볶음밥 다 맛있어 보이네요.
세트로 주문 하는게 좋을 것 같아서 가쓰오 닭갈비볶음밥 세크로 주문해봤어요.


밥이 따듯해서 인지 가쓰오부시가 움직여 주네요.
닭갈비 오리지날 맛이 같이 나와서 밥과 함께 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가쓰오부시 씹히는 식감 맛도 괜찮고 간만에 가쓰오 볶음밥이네요.


오리지날 닭갈비 양념이 짭짤하니 맛있네요.
밥이랑 같이 먹는데 괜찮았어요.
가쓰오부시까지 먹으니 더 괜찮네요.


신도림 디큐브시티 지하식당 유가네별채에서
볶음밥도 먹고 닭갈비도 먹고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