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보라매역 근처 원할머니보쌈

동글이의 블로그 2024. 2. 16. 17:01
반응형

보라매역 근처 원할머니보쌈


보라매역 근처 키즈카페 갔다가 빌딩 지하에 원할머니 보쌈 갔어요.
오랜만에 원할머니 보쌈 먹네여.
시간이 오래 지나 20년도 더 된 것 같은데 체인이 오래 지속되는 거 보면 괜찮은 보쌈집인 것 같네요.


백김치도 맛나고 밥이 술술 들어가네요.


보쌈엔 보쌈 김치죠.
김치도 맛이 있네요.


보쌈이랑 족발 주문 했는데 맛있었어요.


족발도 쫄깃졸깃 하네요.


일요일 저녁이라 사람이 많진 않았어요.


파란리본이 많네요.

바로 앞집인데 엄청 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