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가산현대아울렛식당가 동경우동 우마이야 돈가스 우동

동글이의 블로그 2023. 12. 20. 14:36
반응형

가산현대아울렛식당가 동경우동 우마이야 돈가스 우동


가산 현대 아울렛 롯데시네마에 왔다가 현대아울렛 식당가에서 밥 먹어 봅니다.
한식 양식도 있지만 일식 돈까스 우동을 주문해 봅니다.


동경우동 우마이야
겉은바삭 속은 촉촉하다는 국내산 돼지고기로 만든 돈카츠정식이랑 우동 하나 주문 했어요.


뭐 다 같은 맛 먹어 본 맛이겠죠.
돈까스 소스가 괜찮았네요.


감자고로케카레덮밥정식도 괜찮아 보이네요.


우동이 나왔는데 고명도 그렇고 일반 우동과는 좀 달라보이는데 국물맛도 색다른 맛 맛있네요.


돈까스 정식 세트 입니다. 돈가스 고기가 바스러지는 것 빼곤 잘 먹었네요.
두꺼운 돈까스는 아닙니다.


우동이 조금 들어 있네요.


돈까스는 왜이렇게 안질리는 건지 한주에 한번은 먹는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가성비도 좋은 것 같고 그럽니다.
가산아울렛식당가에서 우마이야 동경우동 맛있게 먹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