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구로 nc 백화점 주차요금 제육볶음 고등어구이

동글이의 블로그 2023. 12. 4. 21:49
반응형


구로 nc 백화점 제육볶음 고등어구이

구로nc백화점 식당가


한옥집 김치찜 자주 가는데 이번에는 김치찜 말고 제육고등어구이 먹어 봤어요.


고등어 구이 제육볶늠 한상차리 10900원
2인 이상 입니다. 고등어 구이는 바삭 익히지는 않았어요.
바삭하게 난 좋던데 ㅎㅎ


김치찜 반상 9800 묵은지 된장찌개 반상도 맛있어 보이네요.
떡볶이 먹으려다가 한식으로 가봅니다.

구로nc백화점 주차요금


구로 nc백화점 주차요금 입니다.5만원이상 3시간
저번에 한번은 5만원을 넘게 구매 했는데도 주차요금 정산이 제대로 되지 않아서 오늘 사진 한번 찍어 봤어요.
그날 좀 그랬네요.


제육 고등어구이 한상차림 나왔어요.
맛있어 보였는데 맛있네요.
제육볶음 좋아했는데 오랜만에 먹어 보네요.
역시 고기야.
사실 어제 삼겹살도 먹었는데 ㅎㅎ


간도 짭짤하니 괜찮네요.
제육볶음 하나면 밥 한공기 후딱
그래서 밥이 살짝 부족 했어요.

구로nc백화점 한옥집김치찜


한상차림 2인세트와 고등어 2인세트 중에 살짝 고민 했는데 역시 고기
나이가 있어서 그런지 이제 한식이 좋네요.


고등어구이도 맛있게 냠냠 먹고 nc백화점 구경도 좀 하고 집으로
오늘 하루도 바쁜 하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