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명동 롯데백화점본점 식당 고구려삼계탕 닭칼국수

동글이의 블로그 2023. 12. 8. 00:22
반응형


명동 롯데백화점본점 식당 고구려삼계탕 닭칼국수

롯데백화점본점식당가

롯데백화점 본점 식당가는 13층에 있습니다.
13층 보다는 지하1층에 음식점이 많이 있습니다.
조용하게 먹기에는 13층이 괜찮은 듯 싶네요.


닭칼국수와 고구려 삼계탕 주문해봅니다.
정식도 있네요. 정식에는 조기 한마리 추가 되는 것 같아요.


치즈찜닭 보고 먹을까 살짝 망설였는데 겨울이라 뜨끈한 국물 먹으러 가봅니다.
13층에는 외국인들이 많네요.


삼계탕 2만원 닭칼국수 12000원 좀 비싼듯 한데 식당가라서 그런건지 밖에 나가기 귀찮아서 여기서 먹었네요.
조용하게 먹기에는 나쁘지 않아요.


닭한마리가 들어 있고 후추와 소금으로 간을 해서 먹었어요.
맛이 자극적이지는 않네요.


명동에 오면 명동칼국수를 먹거나 삼계탕 집에 가가나 했었는데 롯데백화점본점 식당가에서 식사를 해봤네요.
13층은 처음 입니다.


닭칼국수 예쁘게 고명도 올려져 있고 닭살도 좀 있고 외국인 입맛인 듯한 느낌이 들어요.
외국인한테는 고구려가 또 느낌 있으니까요.


밑반찬도 맛있고 뜨끈한국물 맛있게 먹었습니다.
추울땐 역시 뜨끈한 국물이 좋아


멸치반찬 맛있었네요. 외국인이 서빙보던데 친철해요.
직원분들이 다 친절 합니다.
밥 먹고 롯데본점 지하 1층 식당가 갔더니 역시 사람들이 많긴 하지만 다양한 맛있는 음식들을 파네요.
롯데백화점본점에서 식사 괜찮은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