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신촌 연대 근처 카린지 메뉴 돈까스 런치메뉴 가성비 식당

동글이의 블로그 2023. 12. 10. 08:27
반응형

신촌 연대 앞 카린지 메뉴 돈까스 런치메뉴 가성비 식당

카린지

일본 감성이 가득한 신촌 카린지에 가봤어요
성수 합정 강남역 등 여러곳에 있네요.
느낌이 일본 여행 온 것 같아요.

카린지


신촌 현대백화점 앞에 탕후루 쪽 골목으로 들아가는 길에 있어요.
연대 세븐란스병원에 갔다가 근처 신촌에서 밥먹으러 왔습니다.
좀 외진 느낌이 들지만 들어오면 일본 감성이 느껴집니다.

카린지


점심 시간이 좀 지난 시간에 갔는데 크리스마스 느낌도 나고 조명과 분위기가 좋아서 데이트 하기에도 좋아 보입니다.

카린지 신촌


신촌 연대 근처라서 그런지 손님들은 대학생들 젊은 손님이 많았어요.
신촌 카린지 앞에는 현대백화점도 있습니다.

신촌카린지


카린지린가네스넥바 신촌점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5길 2 1층
11:30-23:00
15:00-17:30 브레이크 타임

신촌 카린지


밤에 오면 더 예쁠 것 같은 느낌은 기분탓인가?
밤에 오면 분위기가 괜찮아 보여서 밤에 술마시러 와도 좋을 것 같네요.

카린지
카린지 메뉴


경양식돈가스
소스카츠동
김치카츠나베
토마토카레 등이 있는데 몰 먹어야 하나 고민중에 가츠동을 주문해 봅니다. 런치세트 할인중이라 선택해 봅니다.


점심반상세트가 있어서 반상세트를 주문했는데 3000원으로 우동 샐러드 감자사라다 멘치카츠를 먹을 수 있었어요.

소스가츠동


돈가스 두께도 괜찮고 씹는 맛도 좋고 맛도 좋고 좋네요.


가볍게 우동 마셔주고 겨울이라 뜨끈한 국물이 맛있었어요.
몸을 녹이기에 우동국물 괜찮죠.


감자사라다도 예쁘게 나왔네요.
부드러운 감자맛


짭짤하니 맛있는 멘치카츠
멘치카츠는 처음인데 맛있네요. 튀김옷에 덮인 고기가 맛좋았어요.

소스가스동


가츠도 먹고 계란에 싸서 먹고 간장소스가 짭짤한데 느끼함을 잡아주는 것 같았어요.

가스동


밥까지 다 먹으니 배가 부르네요.


점심엔 카린지 저녁에는 린가네 스낵바로 운영되는데 저녁에도 한번 가보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