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맛집

춘천 계륵 숯불닭갈비 토종숯불구이

동글이의 블로그 2023. 9. 20. 10:13
반응형

춘천 계륵 숯불닭갈비 토종숯불구이


토종닭숯불구이 계륵
홍천 여행 갔다가 집에 가기전에 들른 토종닭숯불구이 계륵 식당에 가봅니다.


입구에 물고기 밥주는 곳이 있네요.
물고기 밥은 식당에서 주인분이 주셨어요.


여러 유명하신 분들이 왔다간걸로 보이네요.
맛이 좋아서 인가?


야채를 먼저 먹어 봅니다. 야채가 많은게 좋네요.
샐러드를 먼저 먹고 구워주는 닭을 먹어 봅니다.


닭한마리에 62000원 정도 하는데 3명에서 먹었어요.
막국수도 먹고 밥도 해장국 시켜 먹어도 되는데 막국수가 좋네요.


처음에 닭 구워 주시면서 맛있는 부분이 있는데 그거 먹고 다음에는 잘 익혀서 드세요.
특히 아이들에게 주는 거면 안전하게 먹는게 좋을 것 같네요.
반찬이 셀프는 아니라 달라고 하시면 가져다 주시네요.


막국수는 후식 막국수 먹으면 될 것 같네요.
계륵 춘천통숯불구이 먹고 서울로 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