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맛집

코끼리베이글 영등포 플레인베이글 주문수량

동글이의 블로그 2023. 9. 2. 06:25
반응형

코끼리베이글 영등포


코끼리베이글 영등포
대표메뉴 버터쏠트 라테
서울 영등포구 선유로 176 코끼리베이글
08:30-18:30 재료 소진시 영업종료


평일 금요일 오전 8:37분 코끼리베이글 영등포 도착
줄이 다행이 길지는 않지만 30분 좀 넘게 걸려 들어갔어요.
처음에는 내 뒤에 사람이 없었는데 조금 있으니 엄청 길어졌어요.


매장안에 6명 들어가 있고 한명 나오면 바로 한명 들어 갑니다. 누가 시키지 않아도 자동적으로 그렇게 하네요.


사람들이 기왕 줄을 길게 서서 그런지 많이들 사네요.
줄이 입구에 가까워 질수록 맛있는 냄새가 납니다.
오 ~


코키리베이글 영등포점 앞에 주정차 금지 입니다.
대기시에는 금연 입니다.
이제 두 명 남았네요. 뭐 사지 ~ 찾아 보긴 했는데 기본 베이글이랑 버터솔트랑 기본베이글 괜찮아 보입니다.


화덕에 불이 활활 타오르네요. 파이어 노래가 생각납니다. ㅋㅋ


무엇을 살까 하다가 앞에 사람이 주문 하는 거 참고해서 치즈베이글도 하나 사봅니다. 버터솔트 기본베이글


화덕에 굽는 베이글 무슨 맛일까 ?


크림치즈생크림 베이글은 10:30 분 부터네요.


베이글 수문 수량이 정해져 있어요.
월화수목 1인당 베이글 품목별3개 15개 구매 가능
금요일 주말 공휴일 1인당 베이글 품목별로 3개씩 8개 구매가능


기본베이글 쫄깃하고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네요.
베이글의 단단한 느낌이 없네요.
게다가 베이글이 나오자마자 사는거여서 촉촉하네요.


버터 베이글은 버터가 들어 있는데 맛나네요.
매번 지나가다가 오늘은 줄이 길고 또 오늘은 줄이 짧고 그러네 생각만 하다가 직접 가서 베이글 구매하고 맛보니 너무 좋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