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태안 신진도 갈음이해수욕장

동글이의 블로그 2022. 6. 14. 15:40
반응형

태안 신진도 갈음이 해수욕장


태안 신진도에 가봤어요. 신진도 다리 밑에 낚시하러도 가봤는데 갈음이 해수욕장은 처음 와 봅니다.
외국인이 많이 온다던데 동남아 분들도 있고 네팔 분들도 있고 그렇습니다.


갈음이 해수욕장 가는 길에 안내판이 있네요.
야영시 시설 사용료 별도 입니다.
입장료도 받네요.


충청남도 태안 신진도 갈음이해수욕장
입장료 5000원
학생 4000원
진천에 공장이 많은데 러시아인들도 있고 외국인이 많이 와서 러시아어로 표시되어 있는 것 같아요.
작년에 많이 왔다고 하네요.


나무 아래 텐트가 있고 캠핑 하시는 것 같네요.


조용하고 깨끗하네요. 사람들이 아직 많이 안와서 그런것 같은데 이제 시즌 되면 사람들이 많겠죠.


오늘은 날씨가 좋지 않아서 어둡네요.
햇살이 비치면 더 좋았을 것 같아요.

갈음이해수욕장

신진도

신진도

해수욕장이 넓지는 않아요.


무엇인가 나올 것만 같은 구멍에는 뭐가 있을 지 많이 궁금 합니다.


발 씻는 곳인데 샤워장이 따로 있어요.


관리인 아저씨가 친절하시네요.
네팔인도 봤고 놀러 왔다는데 아무래도 사람들이 많은 유명한 해수욕장 보다는 진천에서 이곳이 알려져서 그런지 오시는 것 같네요.
나중에 한번 가 봐도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