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화성휴게소 호두과자 구매

동글이의 블로그 2022. 6. 9. 07:08
반응형

화성휴게소 호두과자


서울로 올라가는 길에 행담 휴게소는 좋은데 길이 막히고 그래서 화성 휴게소를 많이 이용합니다.
친근한 느낌의 휴게소가 되었는데 오늘은 입구 부터 막히네요. 화장실은 어쩔수 없으니 쉬어 갑니다.


전기자동차 충전소가 여러개 있네요.


화성 로컬푸드 행복장터 입니다.
신선한 농산물로 고객님들의 건강한 밥상을 책임 진다고 합니다.
딸기 하나 사고 아침에 사과해 10개 9000원 하나 먹어 봅니다.


화성 휴게소 호두과자 줄이 길지 않아서 호두과자 3000원 짜리 하나 샀습니다.


천안 호두과자는 팥앙금이 하얗지만 여긴 팥색 입니다.


언제 먹어도 맛있는 호두과자 입니다. 3000원이면 10개 들어있네요.
가볍게 먹기 좋습니다.


로컬푸드 행복장터에서 산 딸기 향이 좋네요.


아침에 사과해 무설탕이라고 하는데 달달 합니다.
사과를 통째로 갈아만든 생사과즙

6월6일이 쉬는 날인데 확실히 연휴가 연결된 날엔 차가 너무 막히네요. 타이밍만 잘 잡으면 괜찮은데 졸리면 쉬어가더라도 안전운행 하세요


https://cowcow2021.tistory.com/m/229

성판악 코스 주차 백록담 등반 시간 관음사코스 하산 인증서 발급

[제주도 한라산] 성판악 주차 백록담 등반 관음사코스 하산 인증서 발급 한라산 백록담을 가기위해 성판악 주차장에 주차 했습니다. 지금 한라산 백록담을 가기 위해 성판악 주차가 70대 정도 밖

cowcow2021.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