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신진도 수산시장 신진대교 다리 주차장

동글이의 블로그 2022. 6. 10. 09:04
반응형

신진도 수산물시장 갑오징어 갈치 구매


태안 시내에서 신진도 항쪽으로 들어 갔습니다.
신진도 수협 위판장에서는 수산물 경매가 진행되고 있고 구경해봅니다.


우리들의 블루스에서도 봤던 장면을 보니 신기하기도 하고 그러네요.


수산물들 중에 오징어가 맘에 들고 일반인들이 사려고 하는데 안파는 것 같네요.
양이 많아서 비싸기도 합니다.


여기서 구매한 어류들이 수산시장으로 보내져서 사게 되는 것 같네요. 조금만 걸어가면 어촌계 수산물 직판장이 있습니다.


갈치가 엄청 크네요. 위쪽에 있는 갈치는 5만원 입니다.
갈치 구매 했어요.


낙지도 엄청 크네요.


게가 크고 좋은데 킬로당 4만원 얘기하시네요.


제일 수산에서 갈치와 갑오징어를 구매 했습니다.


1kg 갑오징어 15000원 2마리정도 되네요.


수산물 구입하고 신진대교 다리 밑 주차장으로 가봅니다.
신진도 자율관리 체험장이 있습니다.
물이 빠지면 조개를 잡을 수 있습니다.


대인 8000 소인 4000
다음에는 물때 확인해서 조개 잡으러 와야 겠습니다.
010-5431-2054


갈때마다 물이 들어와서 조개를 못 잡았네요.
물론 낚시를 했지만 못잡네요.
다른 분들은 광어도 잡고 하시던데 광어 잡기도 어렵긴 합니다.


이쪽 라인에서 많이들 낚시 하십니다.


신진대교 다리 밑 주차장에 야영금지 써 있네요.
캠핑차 부터 시작해서 주차에 텐트에 많이들 오셨습니다.


화로를 대여해 주네요. 바지락 칼국수도 판매합니다.
텐트치고 낚시 하시는 분들도 많아요.
바람 불면 시원하고 좋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