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맛집

애월 고기국수 맛집 애월집 흑돼지 돈까스 애월전분공장 카페

동글이의 블로그 2022. 5. 4. 10:42
반응형

애월 고기국수 맛집 애월집 흑돼지 돈까스

애월집
10:00-22:00 수요일 휴무
제주 제주시 애월읍 애월해안로 690


애월 밥집 찾다가 고기국수 먹고 싶다고 해서 애월 고기국수를 찾아 봤는데 근처에 있어서 가봅니다.


흑돼지 돈까스와 고기국수 문어 비빔국수 시켜 봅니다.


아기자기한 애월집 분위기가 좋아 보이네요.


추가 반찬 셀프 입니다.


테이블에 있는 키오스크 테블릿으로 주문 후 잠시 기다리면 애월이가 와서 음식을 배달해 줍니다.


애월집 흑돼지 돈까스 입니다.
돈까스가 비슷비슷 하긴 하지만 맛있네요.


고기국수는 다대기 양념을 섞어서 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애월집 에서 창 밖으로 보이는 바다를 보며 고기국수를 먹었습니다.
주차하면 바다가 잘 안보일 수 있다는 것이 약간 그렇긴 하지만 보이긴 하네요.


문어 비빔국수 문어가 맛있네요.
초장에 잘 섞어서 먹어 봅니다.


문어와 국수를 한입해봅다. 문어살이 부드럽습니다.


애월집 흑돼지 돈까스 한입 해봅니다 양도 괜찮고 맛있네요.


도시어부에서 나왔나 봅니다. 이덕화 이경규 유민상 연예인분들이 보이네요.


애월집 근처에 애월전분공장 카페가 보여서 가봅니다.


주차장 가는 길도 보이고 카페가 엄청 크네요


따듯한 날 야외에서 커피한잔도 좋아 보입니다.

애월전분공장메뉴

애월전분공장 메뉴


더 만들고 있는 중 인 것 같네요. 시간좀 지나면 어떻게 만들어 질런지 궁금하기도 합니다.
애월해안도로에 있는 애월집 애월전분공장 카페를 들렸다가 이제 숙소로 이동해 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