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맛집

제주 에코랜드 근처 맛집 교래옹달샘 비빔밥 교래 자연휴양림 근처

동글이의 블로그 2022. 5. 5. 17:36
반응형

제주 에코랜드 근처 맛집 교래옹달샘 비빔밥 교래 자연휴양림 근처


교래자연휴양림에 왔다가 아점을 하려고 하는데 근처에 밥집 찾아 봅니다.
에코랜드도 근처에 있어서 비빔밥 집을 찾아 보니 교래옹달샘 식당이 있습니다.


교래 자연 휴양림은 숲속을 걷는 듯한 느낌이 듭니다.


제주 제주시 조천읍 미래로 582
07:00-18:00
교래옹달샘


대표메뉴는 고기국수 산채비빔밥 입니다.
산채비빔밥과 김치찌개 주문해봅니다.


산채비빔밥 8000원이면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것 같네요.


신선한 재료여서 그런지 맛있고 건강식 같습니다.
밥도 보리밥을 주네요.


반찬들도 정갈하니 맛있네요.


김치찌개게 쌀밥


미역국도 짜지 않고 맛있습니다.


김치찌개는 신맛이 나고 맛있어요


오징어젓갈에 비빔밥 맛있네요.

산채비빔밥


밖에 고사리를 말리고 있네요.
교래옹달샘 식당은 한적하니 주차공간도 넓고 에코랜드 근처 맛집 맞는것 같아요.
교래자연휴양림도 근처여서 비빔밥이 먹고 싶으면 방문해봐도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