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맛집

문래동 장군집 문래 고기 맛집 루프탑 부속고기집

동글이의 블로그 2022. 4. 18. 17:25
반응형


마동석 형님이 왜 거기에 있어~ ㅎㅎ
문래동 오랜만에 왔습니다.
핫한 느낌이 좋네요.

 


문래동 장군집입니다. 루프탑에서 고기를 먹길래 들어가 봅니다. 루프탑이 자리가 있어서 더 좋았어요.


2층으로 조심히 올라가 봅니다.

 


갬성 충만하게 조명이 반겨 줍니다.

문래동장군집메뉴판

메뉴 고기가 비싸지는 않네요.

고기를 맛있게 먹는 방법

고기를 자주 뒤집어서 안타게 맛있게 먹어야 겠습니다.

 

 


시원하니 좋네요. 야외에서 먹는 느낌도 나고 루프탑이 좋아요. 테이블이 많지 않아서 운이 좋네요.


밤이 되면 더 예쁘겠어요.


짬뽕순대국은 작은 뚝배기에 하나 나오네요.
김치말이 국수 4000 하나 시켜 봅니다.
고기는 고기모둠 28000


양념이 되어 있는 고기는 자주 뒤집어서 안타게 잘 구워 봅니다.
처음에 구워주시네요. 두명이 가서 600g 이라 더 추가는 안해도 될것 같아요.

 


고기가 잘 익었어요 쫄깃쫄깃 맛있네요.


고기익으면서 파도 같이 익어 갑니다.


파채에 고기한점 먹으니 쫄깃함과 파향이 좋네요.

 


매콤한 짬뽕 순대국 국물이 매콤하니 맛있네요.


시간대가 애매했지만 맛나게 먹고 집으로 가는 길에 골목집 식당이 있는데 사람들이 많습니다.
직감 맛집이구나~


월요일 휴무 오리곰탕 부대찌개 육개장 쭈꾸미 주물럭 등을 파네요. 다음번엔 여기서 먹어 봐야 겠네요.


오리야채 불고기 괜찮아 보이네요 ㅎㅎ


골목오리곰탕이나 골목 반마리 정식 먹어봐야 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