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신세계 백화점 본점 크리스마스 일루미네이션 명동 핫플레이스

동글이의 블로그 2022. 1. 5. 16:37
반응형

신세계 백화점 크리스마스 일루미네이션 명동 볼거리

신세계 백화점 명동 본점 일루미네이션 볼 거리가 있다고 해서 추운 겨울임에도 구경 가봅니다.
뭐 그렇게 많겠어? 하고 갔는데 많네요
차는 가지고 가지 않았습니다. 주차며 도로에서 기다리는 거며 예상했는데 역시 지금은 해가 지났으니 좀 괜찮겠네요.


4호선 회현역 7번 출구로 나갑니다. 사진 보이는 쪽으로 나가면 신세계 백화점이 보일 거에요
보통은 남대문 시장쪽으로 나갔는데 오늘은 7번 출구로 나가봅니다.


백화점 빛이 참 예쁘네요


일루미네이션 바로 앞이여서 무슨 영상인지 잘 안보입니다.


분수대쪽으로 가보는데 사람들이 많이 모여 있어요 여기서도 보는 사람들이 있지만 우체국 쪽이 메인 명당 같습니다. 사진 찍고 아이들도 부모님과 같이 구경 많이 왔네요.


저 앞으로 사람들이 많이 있네요 어떻게 건널까 하다가 다시 지하도로 내려가서 2번 출구로 나옵니다.


밥먹고 영상 구경 합니다. 유키즈 온더 블럭에서 크리스마스영상 만드신 분이 나와서 더 유명해진 그곳입니다.


영상이 참 멋있습니다.


롯데백화점도 멋있긴 합니다. 신세계본점 에는 아쉽네요


2021년 12월 말 명동거리는 드문드문 가게가 문이 열려있네요
사람들도 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신세계가 명동을 잠시나마 살린듯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