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타요 키즈카페 대방점 가격 아기와 갈만한 곳

동글이의 블로그 2024. 3. 18. 09:47
반응형

타요 키즈카페 대방점 아기와 갈만한 곳

타요 키즈카페 대방점에 갔어요.
여의도에 갔다가 조금만 가면 있어서 가게 되었는데 아기와 가볼만 하네요.
1살 되기 전에는 아기는 무료 입니다.


타요 키즈카페 요금 할인도 있구요. 서울형 키즈카페 머니를 참고 하면 좋을 것 같네요.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아요. 키즈카페를 싫어 하기는 좀 어려울 듯 합니다.
문제는 가격이 좀 있으니 조절해서 잘 다니면 좋을 것 같긴 하네요.


건강해지고 균형도 잡혀 질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안 다치는게 제일 중요 하겠죠.


타요 좋아하는 아기나 어린이라면 좋아할 것 같네요.


타요 카존
타요와 약속해요. 안전수칙 잘 확인는게 중요할 것 같습니다.


타요 다회권도 있습니다. 세트권 좋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