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김포밥상 덕인관 롯데몰 저녁식사

동글이의 블로그 2024. 3. 25. 16:43
반응형

김포밥상 덕인관 롯데몰 저녁식사


덕인관이라는 곳에 식사를 갔어요.
김포공항 롯데몰에 있는 덕인관인데 가격은 요즘 다 비슷비슷한 가격 입니다.


한식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한식 드시고 싶으면 한번 가봐도 좋을 것 같네요.


덕인관 웨이팅 서비스
요즘 웨이팅 대기 걸어 놓고 다른 곳에 갔다가 시간 맞춰 오는 경우가 많은데 괜찮은 것 같아요.


저녁에 이용했는데 웨이팅 할 정도는 아니었던것 같아요.


무료 주차요금으로는 1만원 이상 1시간 5만원 3시간 이네요.
보통 2명이 먹으면 2시간은 무료 주차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건강에 좋은 상추 쌈 고추 등 맛있어 보입니다.


떡갈비도 살짝 익혀서 먹어요.


반찬들도 정갈하니 맛있었어요.


소불고기도 맛있네요.


이렇게 미니 화로에 할짝 익혀 먹으면 됩니다.
이미 한번 익혔기 때문에 타지 않게 따듯하게 드시면 될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