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맛집

개봉맛집 쌈밥 다채

동글이의 블로그 2022. 10. 13. 16:50
반응형

개봉맛집 쌈밥 다채


개봉역에서 가까운 곳인데 자주 지나가는 곳이에요.
사람들이 맛있게 식사 하는 것을 보기만 하다가 친구와 저녁 식사를 해봅니다.


이제 건강을 생각할 때이기도 하고 해서 상추와 쌈이 무제한인 다채 식당에 오게 된 것인데요.
경기도 연천군 콩과 몸에 좋은 견과류를 넣어 직접 만드는 다채 우리콩 쌈장이라고 합니다.


다채
서울 구로구 개봉로23길 38 동흥빌딩 1층
영업시간 11:30-22:00
다채가 체인이네요


음악도 잔잔하게 흐르고 기분이 좋은 느낌 입니다.
고기 구워 먹거나 제육쌈밥 먹거나 하는데 평일이어서 그런지 살짝 조용합니다.
조용하게 나이스하게 식사해봅니다.


제육쌈밥2인 18000*2
제육이 익는동안 쌈채소 녹황색 건강 건강해지는 채소를 가지러 가봅니다.


밥은 일반 현미 보리밥을 선택할 수 있어요
우리콩 쌈장이 맛있어 보입니다.


고급져 보이는 느낌


저 통안에 미역국이 있어요
바로 밑에 그릇이 있고 미역국 맛있네요. 셀프입니다. 가져다가 두 그릇 먹었네요.


쌈채소 골라서 가져가 봅니다.


풍성한 그린 채소 느낌 좋네요. ㄹ


계란찜과 된장국까지
다 먹으면 배부릅니다.
채소는 두번정도 먹어줘야 몸에서 반응할 것 같네요.


간이 잘되어 맛있는 제육 타지않게 저어주고 먹어 봅니다.
매운맛을 중화시켜주는 듯한 떡도 맛있네요.


된장찌개 짭짤한 담백한 맛입니다.


계란이 술술 들어가요. 제육과 잘어울리네요.


미역국도 맛있고 좋았어요.


쌈장에 고추는 완전 괜찮죠
청양고추가 아니어서 더 좋았는데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은 청양도 좋겠네요.


오늘 저녁은 고기에 쌈싸서 채소 듬뿍
건강을 먹을 듯한 느낌이네요.
이미 개봉동에서 유명한 다채 쌈밥집인데 오랜만에 왔네요.
늘 느끼는 것이지만 개봉동은 사람도 많고 맛집이 많은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