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맛집

문래동 맛집 영일분식 칼국수 비빔면 주차

동글이의 블로그 2022. 8. 28. 14:27
반응형

문래동 맛집 영일분식 칼국수 비빔면

문래맛집이라고 알려져서 가봅니다. 영일분식인데 일요일 오후 줄이 기네요. 맛집은 줄이 기본이니 기다려 봅니다.


이영자와 정우성 이정재가 방문한지 얼마안되어 더 사람들이 찾아오는 것 같네요.
그 전부터 방송타서 유명하긴 한 것 같습니다.
일하시는 분들 더 힘드시겠네요.


영일분식 문래동
영업시간 10:00-20:00
월요일 휴무
서울 영등포구 도림로141가길 34-1


메뉴는 칼국수 소면
칼비빔국수 소면비빔국수 만두
김치는 드실 만큼만 덜어드세요.


방송에도 많이 나온것 같네요.
Sbs투데이 등등등 백종원님도 나왔다고 하고 문래동이 집에서 가까운데 맛집하나 찾았네요.
만두 사진 보니 만두도 먹고 싶은데 다떨어져서 아쉽네요.


비빔이 먼저 나왔어요. 국물은 멸치 베이스네요.
면이 두껍고 씹는맛이 좋네요. 두꺼운데 보통 소면으로 많이 먹어 보긴 했는데 좀 색다르네요.


입구에서 열심히 비비시던데 비빔면 금방 나옵니다.


상큼하고 매콤한 맛이에요.


칼국수도 곧 나왔는데 육수가 부족해서 우리까지는 먹을 수 있었는데 더 늦게 오신 분들은 주문이 안되었어요.
칼국수 국물도 담백하고 맛이 좋네요.


조개도 조금 들어가 있고 그럽니다.


배부르게 잘 먹었어요. 다음에 또 가고 싶은 곳이네요.
시간이 늦어서 그런지 다 먹고 나가니까 줄이 없네요.


근처에 고기집도 맛있어 보이네요. 문래동 창작촌이 워낙 넓어서 그런지 아직도 어디가 어딘지 잘 모르겠는데 맛집이 사이사이 있어서 좀 더 다녀보면 알게 되겠죠.


주차는 동양볼링장 근처 공영 주차장이 있어요. 비싸지 않아서 주차하고 마음편하게 문래동 맛집 영일분식에서 칼국수 먹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