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맛집

용산 대림국수 꼬치 맛집

동글이의 블로그 2022. 10. 24. 13:21
반응형

용산 대림국수 꼬치 맛집


신용산 대림국수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40길 15 1층 2층 3층


신용산 대림국수는 3층까지 있습니다. 보통 2,3층에서 식사를 합니다.
1층은 야외 느낌이네요.


대림국수는 점심에 꼬치도 제공되는데 물론 가격이 다르긴합니다.
꼬치숯불구이인데 숯불맛이 나고 맛나네요.


레트로 느낌이 나네요.


대림국수 메뉴
점심메뉴는 3시까지 입니다.


기본 반찬인 김치 단무지는 셀프리필이 가능해요


덩그라니 한쪽에 비치되어있는 셀프바 입니다.


국수의 색이 이럴거라 생각치 못했는데 맛나네요.
후추맛이 좀 있고 약간 매콤하게로 주문 했는데 순한맛이 괜찮다는 말이 있네요.


면은 쫄깃쫄깃 합니다.
후루룩~ 찹!


고기도 발견
맛있게 먹어 봅니다. 국물도 후루룩


꼬치 2개 입니다.
온면 11000원*3


살짝 탄 숯불꼬치 먹으며 면 먹으며 국물까지 마시니 간단히 점심 괜찮네요.


1층 야외
대림국수 지나가다가 보기만 했는데 오늘 줄이 길지 않아 도전
용산에서 맛있는 점심 먹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