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맛집

제주 옹포바다횟집 협재 한림 회맛집

동글이의 블로그 2022. 5. 6. 15:09
반응형

옹포바다횟집


제주 제주시 한림읍 옹포1길 24
12:00-22:00
20:30 라스트오더
월요일 휴무
매월 2.4째주 일요일 휴무

옹포바다횟집


한림 협재 맛집 옹포바다 횟집
옹포포구 앞에 위치해 있어요.
금능해수욕장 협재해수욕장 구경하고 이른 저녁 먹으러 왔습니다.
협재해수욕장 일몰이 예쁘다고 했는데 옹포바다횟집에서 회먹느라 해수욕장 일몰을 못보게 됬네요.


옹포바다횟집 앞에 주차장이 넓게 있어서 주차도 편했습니다.
연예인들도 다녀가시고 유명한데는 싸인이 많던데 제주도 회맛집 같아 보이네요.

 

옹포바다횟집 메뉴


옹포바다 횟집 메뉴중에 옹포바다 모듬회 중(2-3인)
110000원 주문 했습니다.


옹포바다횟집 자리에서 화장실이 가까웠지만 창가석이어서 그래도 괜찮았어요


처음으로 나온 스끼다시 가볍게 먹어 봅니다.


물회도 나왔는데 시원하게 한입 먹어 봅니다.
이번 여행 중 제주도 와서 물회는 처음 먹어 보네요.
함덕 가서 먹을려고 아껴 두고 있었는데 한림에서 먹네요


물회 국물이 새콤달콤 맛있어요.회도 식감이 좋고 좋네요.

 


게장도 비리지 않고 맛있었어요.


갈치 튀긴것도 맛있어요. 먹고 있다보면 2차로 스끼다시가 또 나옵니다.


한림 옹포바다횟집 저녁식사 괜찮아 보이네요.
맛집 소문이 나서 그런지 일찍 안오면 자리도 없고 했지만 줄서지는 않았어요.
평일이긴 했는데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2차로 나온 해산물을 먹어 봅니다.


소라 전복 등 초장에 찍어서 맛있게 먹어 봅니다.

 

 


3차로 회가 나왔습니다.
같이 온 분이 2차로 나온게 다인줄 알고 실망하려고 했는데 3차 메인회가 나왔네요.
맛있게 먹어 봅니다.
생선회 이름을 얘기해 주셨는데 참돔 광어 방어 라고 들었어요.
한라산을 표현한 회 플레이팅 모습입니다.


생선회가 두툼하니 맛있습니다.
이정도 가격에 계속 나오는 음식을 보니 잘 왔다는 생각이 들고 배불러 갑니다.

 

 


마지막으로 식사가 나왔어요
알밥이랑 가자미 옥돔 구이 새우 튀김 등 다 맛이 좋았어요.


정말 배가 부릅니다. 1시간 내내 계속 먹네요.

 


매운탕도 맛있어요. 많이 맵지 않아요.

 


옥돔 구이 맛있어요. 오늘 아침에 서귀포에서도 옥돔구이 먹었는데 지금 또 먹는데 맛있네요.
옥돔구이 성공인듯 합니다.


양념에 찍어서 먹는 가자미 구이도 맛있네요.


새우튀김도 마지막으로 먹어 봅니다.


한림 협재에 와서 옹포바다횟집 회 정식 맛있게 먹고 가네요. 회 먹다 보니 벌써 밤이 되었어요.
이제 분위기 좋은 금능의 카페로 가봐야 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