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맛집

부천 떡볶이 서진분식 생활의달인

동글이의 블로그 2022. 3. 29. 10:04
반응형


소사역이 생활의 달인 떡볶이 집이 있어 가봤습니다.
가격은 매우 저렴하여 현금은 필수 인듯 싶습니다.


저번에 한번 왔다가 재료가 소진되어 들어가지 못했는데 전화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즉석떡볶이 2000 라면사리 1000 치즈사리 1000
볶음밥2000원
추천 메뉴대로 시키면 될 것 같네요.
쫄면 3000원


넓지 않고 가격 싸고 주인 할머니가 나이가 많으셔서 혼자 일하시기에 힘들어 보이시네요.


떡볶이 2인분에 라면사리 추가 입니다.


맛있어 보입니다.


밀떡인데 개인적으로는 밀떡이 더 좋더군요.

 

 


라면도 후루룩 먹어 봅니다.


가격이 워낙 싸서 쫄면 3000원이라니 맛도 새콤하니 좋네요. 먹고 싶다고 먹을 수 있는 것도 아닌것이 우리 다음 분은 재료 소진으로 못먹었어요
가시게 되면 바로 시켜서 먹어봐요.


맛납니다.


볶음밥 치즈 추가 했는데 계란도 있었어요


남는게 없을 것 같은데 계란까지 주시다니 ㅎㅎ


볶음밥도 맛있네요 주시면 셀프로 하시면 되요


아침에 와서 거희 1번으로 먹었는데 손님들도 오고 포장도 오고 주문하는데 왔다갔다 자주 하셔서 힘들어 보이시기도 하고 ㅎㅎ


1호선 소사역에서 오른쪽 바라보고 가면 될 것 같네요.
지도도 찾아 봤지만 사진에 보이는 건물 뒤로 소사역이 있습니다.


삼국지 중국집이 오른쪽에 보이는데 그 골목으로 들어가면 바로 찾을 수 있어요
부천 떡볶이 맛집 입니다. 마포의 떡볶이 맛집 코끼리 분식과 비슷한 느낌이지만 다른맛 좋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