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대전 Icc호텔 주변 성심당

동글이의 블로그 2024. 10. 3. 14:35
반응형


대전 icc웨딩홀 결혼식 갔다가 시간이 좀 남아서 주변을 돌아 봤어요.


골프존도 건물도 보이고 엑스포도 보이고 구경해 볼만 한곳도 좀 있네요.


웨딩홀 카페도 있지만 조금 걸어 나오면 카페도 좀 있네요.


골프존 앞쪽에 길 건너 보니 사람들이 줄 서 있어요.
뭐지 행사 하나 하고 가봤습니다.


대전 성심당이 있었어요. 줄이 길지만 그렇게 오래 걸리지는 않았어요.
줄 서서 빵좀 사가려고요,


튀김소보로는 길건너 튀소정거장이 있어서 거기서 사면 됩니다.
1시쯤이 었는데 들어가 보니 빵이 매진된게 많아요.

성심당 60년 됬나 보네요.

튀소 정거장 입니다.
대전 icc웨딩홀에 갈 일이 생긴다면 빵 사는거 잊지 마시고 사가면 다 좋아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