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롯데아울렛 타임빌라스 식당 유모차 대여 주차요금

동글이의 블로그 2024. 7. 30. 10:31
반응형


서울 근교 아이와 가볼만한 곳으로 롯데 아울렛 타임빌랏
의왕점 좋은 것 같네요.


겨울에 트리가 있어서 더 멋진데 여름이라 밖은 좀 덥긴 란데 건물 안으로 들어가면 에어콘 바람이 시원해서 좋습니다.


놀이 기구로는 정글짐이 있는데 아이들이 재밋게 노네요.
우리 아기는 너무 작아서 좀 더 크면 노는 걸로 해야 겠아요.


유모차 대여는 2층에 서비스 센터가 있는데 사람이 많으면 대기 걸고 좀 기다리다 보면 문자가 옵니다.
문자가 오면 10분이내에 방문 하셔야 해요
아기 자동차가 많아서 보니 대여해 주네요.
오랜만에 자동차 운전도 좀 하고 즐거워 보이는 아기 입니다.


롯데아울렛 타임빌라스 식당은 여러 곳이 있겠지만 그 중에서도 1층 건물 밖으로 나와서 찾아간 푸드코트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자리 잡기가 어려웠는데 주말이라 그렇겠죠


수수하지만 굉장해 메뉴 모듬카츠 정식 17000원 치즈카츠 정식도 가격이 동일 하네요.
수수하지만 굉장해 이름 처음 들어 보는데 돈카츠가 땡겨서 주문해 봅니다.
소바도 주고 밥도 주고 모듬이라 여러가지 돈카츠가 있네요.


조금 기다렸어요. 주문은 키오스크에서 해야 합니다.


돈카츠가 맛없기는 힘들죠. 가격이 비싼것인지 어딜가나 그정도 하니까 나쁘지 않아 보이네요.


솥밥 예찬은 이제 생긴지 얼마 안되었는데 그래서 그런지 키오스크에서 안되었고 주문을 바로 했네요.
이제 좀 있으면 키오스크에서 하겠죠.
늦게 나오는데 솥밥이라 그런건가?
맛은 있었어요. 전복 꼬막 솥밥 주문 했네요.

솥밥예찬 메뉴


솥밥예찬 종류도 여러가지 많습니다.


전복도 두개 들어 있고 꼬막 있고 밥 비벼 먹으니 맛있네요.


푸드코트에 키토분식 김밥 롤도 있네요.
롯데 아울렛 의왕점은 주차는 무료 입니다.
얼마 사고 할 것 없이 무료
서비스는 유모차 대여 2층
유모차를 빌렸다면 엘레베이터 이용은 여러개 있는 곳을 이용하세요.
엘레베이터가 한개 씩 있는데는 한참 기다려야 할 수 있네요.
유아휴계실은 1층2층 다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