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도토리숲 키즈카페 대관 수원키즈카페 주차

동글이의 블로그 2024. 7. 29. 11:32
반응형

도토리숲 키즈카페 대관 수원키즈카페 주차

도토리숲 키즈카페 권선점

경기 수원시 권선구 세권로195번길 10-22 2층
대관 1시간 40000
주말 1시간 50000


넓고 좋네요.
주차공간이 없어서 아쉬운데 유료주차장이든지 찾아야 해요


2층에 건물인데 주방 싱크대도 있고 작은 냉장고도 있네요.


전자랜지 정수기도 있고 와이파이도 있습니다.


공기 청정기도 있네요.
뭔가 갖출 것은 다 있어 보입니다.


안마의자 어른용도 있어서 잠시 피로를 풀수 있어요.
잠깐 앉아 봤네요.


주방 장난감도 있고 여자 아이는 관심을 조금 갖았어요.


낚시 하는 것은 아이들이 좋아하는데 키즈카페에서 무조건 있는것 같아요.


도토리숲 키즈카페 안전수칙이 적혀 있는데 참고 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아이들은 키즈카페 데리고 가면 잘 노는 것 같아요.
가끔 놀아주기도 하지만 혼자서도 잘 놀아서 부모님들은 테이블에서 음식도 먹고 얘기도 좀 합니다.


테이블도 넓고 좋았어요. 단점이 주차 인가 싶네요.
가격도 대관인데 많이 가면 가격 부담이 덜 될 것 같긴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