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후라토 식당 용산점 아스테리움지하

동글이의 블로그 2022. 10. 26. 07:20
반응형

용산 후라토 식당
경복궁이 본점이라고 하네요.

후라토 식당


후라토 식당 대표 메뉴로 보이네요.
규카츠 오므라이스 스태키정식
오른쪽에 액자는 후라토 식당 스토리가 적혀 있었어요.


일본식 오므라이스를 먹으러 왔다가 규카츠로 주문해봅니다.
미니화로가 있어서 살짝 구워먹어요. 규카츠가 약간 미디엄으로 나오네요


후라토 식당메뉴
사이드 메뉴에 아지타마고도 있네요.
후라토 식당 세트 메뉴도 괜찮아 보입니다.


규카츠가 예쁘게 나왔어요.


음식이 나올때 화로를 켜주네요.
규카츠는 17000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30길 25 아스테리움 용산 지하1층 B102호


익혀서 먹어야 하는데 익히는 정도를 조절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자리가 좁아서인지 화로는 두개였네요.


와사비에 한입 먹어 봅니다.
고기는 역시 와사비가 딱 좋네요.


소금 소스 간장이 있고 간장에 와사비 조합도 괜찮네요.


맛있게 먹긴 했는데 배는 많이 부르지 않은 상태이긴 합니다.
시간이 지나니 조금 괜찮아 지네요.
소고기라 그런가 ㅎㅎ

이제 일본식 오므라이스가 궁금해지네요
나중에 기회되면 한번 가봐야 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