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용산돈가스 그집수제돈가스

동글이의 블로그 2022. 10. 21. 07:35
반응형


용산돈가스 그집수제돈가스


그집수제 돈가스 점심 줄이 2팀 있어서 기다려 봅니다.
전에 왔던 곳인데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었어요.


부대찌개2인 그집수제돈가스 1개 주문했어요.
부재찌개에 라면사리 한개 들어가 있어요.
부대찌개가 끓는 동안 돈가스를 먹어 봅니다.


그집수제돈가스메뉴 그집돈가스 9000 부대찌개 9000
김치볶음밥8000


맛있어 보이네요. 어서 끓어야 할텐데



계란말이와 김이 맛있었어요. 김이 바삭바삭 합니다.


돈가스가 두툼하네요. 깨를 갈아서 소스를 넣고 찍먹해봅니다. 돈가스는 옛날 돈가스 먹는 느낌입니다.


부대찌개 라면은 맛있죠. 부대찌개는 매콤하고 시원한 맛이네요. 김치가 많이 들어가서 그런것 같아요. 셋이서 부대찌개 2인에 돈까스 하나 먹는데 괜찮네요.


용산에서 점심으로 부대찌개에 돈까스 먹었는데 맛있게 잘 먹었네요.
다음에는 김치볶음밥 먹어봐야 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