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구로구청 콩나물국밥 전주콩나물

동글이의 블로그 2022. 6. 18. 11:56
반응형

구로구청 콩나물국밥 전주콩나물



콩뿌리 전주콩나물국밥 구로구청점
서울 구로구 구로중앙로19나길 49 C동
전용주차장이 크게 있네요.


구로구청 콩나물국밥


콩나물 국밥집인데 여러가지 많이 파네요.
보쌈 돈까스 모밀소바 코다리정식


야외에서 시원하게 먹을 수 있어요. 지금은 덥네요.


3대가 행복한 가족식당입니다.


비빔국수도 맛있어 보이네요.


돈까스가 맛있어요. 돈까스 맛집 같네요.
농협 목우촌 돼지고기를 사용 합니다


밑반찬이 나왔어요. 깍뚜기,김치,오징어젓갈이 나오고 콩나물 수란이 나옵니다.


팔팔 끓여서 나온 따끈한 국물
매콤한 맛의 국물입니다.


돈까스가 괜찮아 보입니다.


수란에 김을 넣고 콩나물 국물 넣어서 맛있게 먹어 봅니다.


돈까스가 맛나네요.


밥을 말아서 먹어 봅니다.


구로구청 근처에서 아침으로 콩나물 국밥과 돈까스 든든하게 먹고 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