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용산 포베이 신용산점 하노이 볶음밥

동글이의 블로그 2022. 6. 16. 14:04
반응형

용산 포베이 신용산점 하노이 볶음밥


포베이신용산점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30길 25 아스테리움 지하 1층
신용산역 2번출구 222m
11:00-22:00


오랜만에 베트남 음식 포베이에 왔습니다.
전에는 사람들이 많았는데 오늘만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대기줄도 없고 괜찮네요.

포베이메뉴


여름 시즌 메뉴로 냉 쌀국수가 있습니다.
맛있을까? 새로운 것에 대한 도전 보다 오늘은 기존에 먹던 것으로 주문해 봅니다.


하노이 볶음밥 매콤하니 맛있네요.
해산물이 부족하다 느껴지지만요.


숯불치킨 덮밥입니다. 치킨인지 처음에 잘 몰랐는데 치킨 맞다고 하네요.
호불호가 있을 맛입니다. 나쁘지 않네요.


소고기 볶음 덮밥입니다. 맛있네요.
숙주와 양파를 씹는 맛이 좋아요.
다음에는 베트남 음식도 맛있는데 태국 음식 콘타이를 가봐야 겠네요.
오늘 점심도 맛있게 먹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