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광명시장 칼국수 맛집 홍두깨 칼국수 잔치국수 1500원

동글이의 블로그 2022. 4. 24. 13:15
반응형

광명시장 칼국수 맛집 홍두깨칼국수 잔치국수 1500원

광명시장을 처음 가봤네요. 광명전통시장도 구경 하고 칼국수 집이 있어서 구경해 봤어요
뒤쪽으로는 아파트 재건축 하는 중이어서 펜스가 설치 되어 있네요.
전에 지인이 살던곳인데 아파트 단지가 크게 생길 것 같아 보입니다.


일요일 이른 아침 9시반 정도 인데 밥집이 할려나 했는데 먹을 것을 많이 팝니다.


돈까스도 맛있어 보입니다.


유명 순대국도 파는데 가격이 저렴하니 좋네요.
수요일 정기 휴무인데 순대국이 5000원


떡볶이 튀김도 파는데 아침부터 먹기가 좀 그래서 일단 계속 가봅니다.

광명시장

광명시장 꽃게


꽃게조 파네요. 낙지도 팔던데 가격은 못물어 봤는데 크긴했어요.


야채도 싸게 판매가 되네요.

광명 칼국수


광명 홍두깨 칼국수 집이 있는데 tv출현도 하고 들어가 봅니다.



물은 셀프 요금은 선불 가격은 저렴 하네요.
손칼국수 3500 원 일요일은 칼국수만 팝니다.
평일 수제비 칼제비 주문이 가능 합니다.
오전9:00-오후 10:00


6시내고향에 방송이 나간 홍두깨 칼국수 국물이 멸치 베이스인것 같은데 시원하네요
뜨거운 국물이 들어가니까 좋네요.


후추를 조금 넣고 시원하게 먹었어요.
물론 국물은 뜨겁습니다.
맛있네요. 가격도 싸고 광명 시장이니까 먹을 수 있는 가격 같아요. 양도 많네요.


방울 토마토도 1근에 2500 2근에 5000원 팔고 있어서 한근만 사봤어요
칼국수 2개 방토1근 만원의 행복이네요 ㅎㅎ


반응형